FASHION

부젯, 18FW 컬렉션 ‘클래식’을 찾기 위한 여정 공개

부젯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부젯(Bougeotte)이 18FW 컬렉션을 선보였다.

고대 불어에서 온 어휘로 Wanderlust(방황)을 뜻하는 부젯(Bougeotte)은 다양한 호기심과 감성, 넓은 풍광, 여행 등 새로운 시도에서 빚어지는 이국적인 체험들이 유행에서 벗어나 ‘클래식’을 찾기 위한 여정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또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사람들을 위해 고급 소재를 정교하게 표현했다.

부젯의 이번 2018 FW 컬렉션은 과일 나무들 사이에 있는 장미 빛의 붉은 배를 가진 피리새를 테마로 시그니처 자수를 통해 로퍼와 플랫부츠 등에 다양하게 표현되었다. 뿐만 아니라, 베이지 컬러로 아침을 표현하고 블랙 톤의 컬러로 저녁을 표현하여 두 가지의 무드를 구분하여 선보였으며 여우, 친칠라, 타조 가죽과 같은 고급 재료를 사용해 우아한 디테일을 더했다.

부젯은 시대를 초월한 실루엣에 장인의 솜씨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소재들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를 통해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는 매력적인 스타일을 완성 했으며, 클래식 스타일의 로퍼 뿐만 아니라 고급 외장 스킨과 티타늄으로 제작 된 핸드백이 포함되어 있다.

부젯(Bougeotte)의 18F/W 일부 제품은 ‘분더샵(Boon the Shop)’ 및 온라인 편집 몰 ‘마이 테레사’ 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