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가을의 절정 여신’ 정려원의 스트릿 패션

정려원

배우 정려원이 화보장인다운 면모를 뽐냈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정려원은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을의 절정 여신’ 정려원의 스트릿 패션 | 4

화보 속 정려원은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코듀로이 소재의 재킷과 팬츠를 착용, 체크무늬 드레스를 레이어드해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다른 컷에서는 로고 그래픽이 들어간 블루 컬러 스웨트셔츠, 크리스털 글리터 소재의 스니커즈, 오렌지 컬러의 호보백 등을 착용, 여기에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소녀 같은 매력까지 뽐냈다.

이 외에도 트렌치코트, 레더 재킷, 스트라이프 롱 스커트, 후디, 체크 재킷 등 캐주얼 아이템을 다채롭게 활용해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가을 패션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가을의 절정 여신’ 정려원의 스트릿 패션 | 8

정려원이 화보 촬영을 위해 착용한 의상과 신발, 가방은 모두 골든구스 디럭스브랜드(GOLDEN GOOSE DELUXE BRAND)의 2018 F/W 시즌 컬렉션 제품이다.

특히 그녀의 패션에 완성도를 높여준 아이템 중 스타단(STARDAN)스니커즈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라인이다.

‘가을의 절정 여신’ 정려원의 스트릿 패션 | 9

클래식한 디자인과 위트 있는 디테일로 브랜드 특유의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잘 나타낸 것이 특징이며, SNS 상에서 가장 힙한 아이템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정려원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기름진 멜로’에서 단새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바 있다.

868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