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시스템, 유스컬처 감성 2018 FW ‘시스템 진’ 전개

시스템, 유스컬처 감성 2018 FW ‘시스템 진’ 전개 | 1

시크한 감성의 시티웨어를 자유롭고 역동적인 캐주얼로 표현하는 브랜드 ‘시스템(SYSTEM)’에서 세컨라인인 ‘시스템2(SYSTEM2)’이 2018 F/W 시즌을 맞이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시스템 진(SYSTEM JEANS)’을 출시한다.

2018 S/S에 처음 선보인 ‘SYSTEM JEANS’은 1990년대의 자유분방한 유스컬쳐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데님 라인이다. 출시 직후 주요 제품들이 인기를 얻으면서 F/W 시즌에도 다채로운 데님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계절감이 돋보이는 코듀로이, 시어링 재킷, 더욱 과감해진 실루엣의 플레어 팬츠 그리고 데님과 잘 어울리는 티셔츠 등 트렌드 요소를 반영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시에 온라인 상품을 더욱 확대해 ‘더한섬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출시해 더욱 경쟁력을 높였다.

한편,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젊은 층에게 사랑 받는 김수미(@sumigeem)와 함께 진행한 베를린 트립 필름은 낯선 도시에 대한 설렘, 우연한 인연에 대한 호기심이 시스템의 아이덴티티와 어우러지며 감각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자유롭고 역동적인 ‘SYSTEM JEANS의 뉴시즌 라인은 오는 29일 전국 시스템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 더한섬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27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