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FASHION

시슬리, 밀레니얼 세대 겨냥 #WHERE ARE YOU 공개

시슬리베네통코리아(대표 조형래)에서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슬리’가 18FW 시즌 캠페인 ‘#WHERE ARE YOU’를 공개했다.

시슬리, 밀레니얼 세대 겨냥 #WHERE ARE YOU 공개 | 1이번 시즌 시슬리는 지금 유럽에서 가장 트렌디한 도시로 주목받고 있는 ‘베를린’으로 떠났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세계적인 스트릿 포토그래퍼 아담 카츠 신딩(ADAM KATZ SINDING)과의 협업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미국 출신으로 현재 코펜하겐에서 활동 중인 아담 카츠 신딩은 ‘Le 21ème’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보그, W 등 세계 유명 패션 매거진은 물론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활발하게 작업하고 있다.

시슬리, 밀레니얼 세대 겨냥 #WHERE ARE YOU 공개 | 2베를린의 번화한 지역인 ‘미떼’ 지역을 중심으로 2017년 독일판 도전 수퍼모델 우승자인 셀린베스만(Celine Bethmann)과 덴마크 출신의 스타일리스트이자 인플루언서 소피아 로(Sophia Roe)를 모델로 시슬리의 FW 컬렉션을 시크하면서도 페미닌하게 풀어냈다. 특히 전체 스타일링을 소피아 로가 맡아 시슬리를 그녀 특유의 감성으로 해석했다.

시슬리시슬리는 18FW 캠페인을 통해 핸드폰으로 내가 어디서 무얼 하는지 공유하고 싶은 동시대 여성들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한다. SNS를 통해 내가 좋아하는 것, 즐거운 순간을 기억하고 싶은 밀레니얼 세대의 자기 표현 방법을 #WHERE ARE YOU 라는 슬로건으로 표현했다.

시슬리, 밀레니얼 세대 겨냥 #WHERE ARE YOU 공개 | 3이번 컬렉션에는 시슬리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자켓, 원피스는 물론 보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정교한 핏감의 18FW의 강력한 주력상품, 무스탕 라인을 선보인다.

시슬리 관계자는 “시슬리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비주얼로 보다 잘 표현하기 위해 동업계 타 브랜드들과는 차별화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해외에서 스트릿 스타일 포토그래퍼로 저명한 아담 카츠 신딩과의 작업을 통해 기존의 시슬리와 달라진 비주얼을 완성했다. 시슬리의 이번 시즌 캠페인이 대중과 공감대를 갖고 더 깊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571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