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배럴, 일 년에 단 한 번 최대 50% 세일 ‘배럴 데이’ 개최

고준희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서종환)이 제5회 ‘배럴 데이’를 개최하여 소비자들을 상대로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 동안 배럴 전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배럴 데이’는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으로 올해로 5년째 개최하고 있다.

매년 사이트가 마비되는 사태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조기 품절 현상까지 벌어지는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배럴 데이’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워터 스포츠, 피트니스, 실내 수영복, 코스메틱스 등 전 제품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알찬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추운 겨울을 대비할 수 있는 배럴 다운 시리즈는 얼리버드 30% 할인 이벤트와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아울렛 세일도 함께 진행하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울렛 오프라인 매장은 두타 몰(심야 운영 매장)과 엔터식스 왕십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제5회 ‘배럴 데이’는 10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 동안 진행하며, 17일부터 19일까지는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배럴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