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나우, ‘#The Power of Creativity’ 프로젝트 공개

나우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nau)에서 베를린의 댄서 크루 ‘프랜틱스 댄스 컴퍼니(frantics dance company)’와 협업을 통해 역동적인 비주얼을 담아낸 ‘#The Power of Creativity’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나우의 18FW 시즌 비주얼 테마인 옐로우 무브먼트(Yellow movement) 아래 진행됐다. 옐로우(Yellow)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도록 도움을 주는 색채이자 베를린의 대중교통의 상징으로, 지속가능한 도시 풍경을 위한 움직임(Movement)의 의미를 담았다.

한편, 영상과 화보 속 ‘프랜틱스 댄스 컴퍼니’는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편안한 소재와 세련된 실루엣이 특징인 ‘도브테일 시리즈’를 착용했으며, 이는 베를린 도시 풍경과 한대 어우러지며 감각적인 움직임으로 표현됐다.

‘도브테일 시리즈’는 채취부터 유통까지 전 생산 과정에서 환경을 생각한 제품이다. 3년간 화학비료와 살충제를 최소화하여 건강한 토양의 농가에만 부여하는 컨트롤 유니언(Control Union) 인증을 획득한 오가닉 코튼을 사용했으며, 공정과정에서도 화학 물질을 배제하여 만드는 사람과 입는 사람 모두를 생각했다. 특히, 함기량이 높은 코튼 쉐르파 소재를 적용하여 보온력이 우수하여 바람이 많이 불고 쌀쌀한 가을, 겨울 날씨에 가볍게 걸치기 좋다. 후드, 짚업, 티셔츠 3가지 종류로 출시되어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의 폭 또한 넓혔다.

나우(nau)의 ‘#The Power of Creativity’ 프로젝트의 화보와 영상, ‘도브테일 시리즈’는 공식 온라인 몰, 그리고 인스타그램(@nauclothing_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