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베를린에서 선보인 감각적인 스트릿패션 화보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패션계와 예술가에게 영감을 주는 도시, 독일 베를린 현지에서 촬영한 감각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다운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스타일리시, 에브리 모먼트 인 베를린(Stylish, Every moment in Berlin)’이라는 콘셉트하에 아이더 다운재킷을 착용한 베를린 현지 패션 피플들의 모습을 파파라치 형식으로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패션의 도시로 급부상하고 있는 베를린은 모던한 컬러감에 자신만의 개성을 입혀 차별화된 패션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

아이더는 이번 화보에서 베를린 도심 곳곳을 누비며 남녀 싱글 또는 커플로 구성된 베를린 패션 피플들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특히 아이더의 주력제품인 스테롤 롱패딩 시리즈부터 린지, 자민, 스투키+ 등 다양한 다운재킷을 활용하여 정장, 데님, 트레이닝복 등과 믹스매치한 베를린 특유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팀장은 “수많은 예술가들이 모이는 패션도시 베를린에서 현지 패션 피플들과 아이더만의 세련된 감성이 만나 한층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다운재킷 화보를 완성했다”며 “스타일리시한 베를리너의 모습을 담은 이번 화보로 다운재킷 패션 스타일링에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패션팁으로 활용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Tags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