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데상트, 배우 최유화의 우먼스 윈터 트래블 화보 공개

최유화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그간 축적해온 겨울에 대한 헤리티지와 강점을 여성 제품에 담아 윈터 여성 라인인 ‘WOMENS SKI TRAVEL’라인을 배우 최유화와 선보인다.

‘WOMENS WINTER TRAVEL’은 수 년간 겨울 아이템의 왕좌를 지켜온 데상트가 그간 축적해온 겨울에 대한 헤리티지와 강점, 기술력을 모두 담아 여성들의 가까운 겨울 일상에 착용 가능하도록 다운과 자켓, 이너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겨울 다운의 강자인 데상트답게 보온성이나 경량성 등의 기술력에서는 훌륭한 스펙을 자랑한다. 80:20 덕다운으로 경량성을 높이며 볼륨핏을 연출하고 데상트 고유 겨울 기술인 히트나비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인 다운 자켓에 방수 방풍 기능을 더해 여행지와 일상을 넘나들 수 있도록 사양을 높였다.

또한 우먼스 라인 제품들답게 실루엣과 소재, 디자인 측면에서 보다 여성들에게 맞춰졌다. 어깨와 허리, 목 등의 부위에서 특별히 라인을 잡아 전체적인 실루엣을 여성스럽게 연출하도록 하였으며 제품별로 다른 기장감을 연출하여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블루종 다운 자켓과 아노락 다운 등 여성 전용 다운을 함께 구성해 폭 넓은 취향에 대응한다.

다양한 매체에서 이슈가 되며 인기몰이 중인 배우 최유화 특유의 매력이 데상트 여성 라인인 ‘WOMENS SKI TRAVEL’과 만나 시너지를 내고 있다.

693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