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LIFESTYLE

뷰티 여왕 김남주의 메이크업

뷰티 여왕 김남주의 메이크업 | 1뷰티 여왕 배우 김남주의 매혹적인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뉴욕 감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타임코스메틱’이 공개한 이번 화보에서 김남주만의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남주는 매끈한 피부와 레드립 포인트로 고혹미와 관능미를 동시에 뽐냈으며, 변함없이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뷰티 여왕 김남주의 메이크업 | 2타임코스메틱의 시그니처 ‘트리플 퍼펙트 글로우 쿠션’은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남주의 흠 없이 깨끗하고 완벽한 피부를 연출하기 위한 메이크업 루틴을 쿠션 하나에 모두 담아 완성된 제품으로, 수분은 채워주고 입체감을 부각시켜 결점 없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수분-볼륨-커버를 모두 잡은 퍼펙트 커버 쿠션이다.

뷰티 여왕 김남주의 메이크업 | 375%가 함유된 수분 에센스로 촉촉함을 살리고, 정제수 대신 강력한 항산화 작용의 블랙 마카뿌리 추출물로 안티에이징 및 브라이트닝 효과를 더했다.

또한 펩타이드 8종으로 이루어진 타임 글로우 존은 탄력, 보습, 모공 크기 개선 등의 효과가 있어 두드릴수록 더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1k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