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앤아더스토리즈, IFC몰에 신규 매장 오픈

오는 29일 오전 11시, 앤아더스토리즈의 신규 매장이 서울 영등포구 IFC몰에 오픈한다.

한국에서 4번째로 오픈하게 되는IFC몰 신규 매장은 575 평방미터 규모에 액세서리, 백, 주얼리, 뷰티 제품, 슈즈와 레디투웨어 컬렉션 등이 선보이게 된다. 앤아더스토리즈는 압구정과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고양 3곳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앤아더스토리즈의 대표 사나 린드버그는 이번 신규 매장에 대해 “서울의 패션 씬은 우리에게 큰 영감이 되어왔기 때문에 이 활기 넘치는 도시에 또 하나의 매장 오픈을 간절히 바라왔다. 신규 매장을 통해 패션을 주도하는 더 많은 한국 고객들을 앤아더스토리즈의 창의적인 세계로 초대할 수 있기를 고대한다”고 밝혔다.

당일 신규 매장을 방문하는 첫 50명의 고객에게는 특별히 준비한 선물을 증정한다. 그랜드 오프닝일 저녁 6시-8시 사이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음료와 스낵 및 뷰티 터치업/메이크업 수정 서비스와 기프트 응모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2013년 3월 론칭한 앤아더스토리즈는 여성을 위한 슈즈, 백, 액세서리, 문구류, 뷰티 제품 및 레디투웨어를 선보인다. 파리와 스톡홀름, 로스앤젤리스 아뜰리에에서 디자인한 폭넓은 패션과 뷰티 컬렉션은 디테일과 퀄리티에 방점을 두고 있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