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바쁜 연말, 컨디션 회복을 위한 선물 제안

2018년 한 해를 정리하고 마감하는 12월, 정신 없이 쏟아지는 업무와 각종 연말 모임에 바쁜 나날을 보낼 시기이다.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 혹은 나 자신에게 선물할 아이템을 고민한다면 ‘회복’아이템은 어떨까.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가 편안하도록, 새로운 2019년을 맞을 수 있도록 지친 몸과 마음을 빠르게 회복시켜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 2XU(투타임즈유)의 리커버리 컴프레션 타이츠

하루종일 사무실에 앉아있는 직장인과 운동 마니아, 연말 실내/외 행사 활동 등으로 다리가 붓고 피로감을 느끼는 이에게 호주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타임즈유)의 ‘리커버리 컴프레션 타이츠’를 추천한다. 밤에 잠을 잘 때 혹은 휴식할 때 타이츠를 입고 있는 것만으로도 리커버리 컴프레션 타이츠의 점진적이고 강력한 컴프레션 기능은 피로가 쌓인 근육의 회복에 도움을 준다. 발목까지 강한 압박을 통해 혈액순환을 증대시키고 부기를 감소시키는 기능을 한다. 또 통기성에 최적화된 원단을 사용하여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  편안한 휴식 공간을 위한 ‘코이노의 이카루스 소파’

고품격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에서 전개하는 독일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코이노(Koinor)의 ‘이카루스 소파 체어’는 공중에 떠 있는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100% 천연 소가죽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여 집 어느 공간에 두어도 안락한 휴식 공간이 완성된다. 천연 가죽과 월넛 원목 팔걸이, 스틸 다리 등 다양한 소재의 믹스 매치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실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