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원더브라, 세계 최초 ‘WBX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원더브라, 세계 최초 ‘WBX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1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대표 김계현)이 전개하는 No.1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가 신사동 가로수길에 스포츠 전용라인 WBX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세계 최초로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원더브라의 WBX는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의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기능을 더한 스포츠웨어 전문 라인이다. 지난 2016년 미국 원더브라 본사에서 핵심시장으로 선정한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출시돼 화제를 모았다. 

여성 라인의 경우, 원더브라만의 고유 기능인 ‘볼륨업’ 기능은 유지하면서 스포츠웨어의 활동성과 편안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 브라와 동일하게 컵/가슴둘레로 사이즈를 구분해 보다 섬세한 피팅이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제품을 판매 외에 브랜드 컨셉까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스포츠 언더웨어 전문 매장답게 스포티하면서 생동감 있는 공간으로, 인테리어 디자인에도 원더브라의 메인 컬러 중 하나인 ‘옐로우’를 적극 활용해 밝고 산뜻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한 스포츠 소품들과 스포츠 마네킹을 활용한 액티브한 컨셉으로 일반 언더웨어 매장들과 차별화했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원더브라 WBX의 여성 스포츠 브라와 팬티, 남성용 드로즈 등 언더웨어 외에도 레깅스, 런닝 등 다양한 베이직 스포츠의류도 함께 선보인다. 높은 퀄리티의 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쾌적함과 탁월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볼륨업∙체형보정 등 원더브라만의 기술력으로 아름다운 몸매라인을 만들어줘 운동할 때나 일상생활 모두 폭넓게 착용할 수 있다.

엠코르셋 김계현 대표는 “원더브라 WBX는 미국 본사를 꾸준히 설득한 끝에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인 스포츠 전용 라인이며 출시 이후 현재까지도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히트 상품”라며 “최근 패션∙스포츠 브랜드의 성지로 재조명 받고 있는 가로수길에서 세계 최초로 플래스십 스토어를 선보이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운동을 즐기는 여성 인구가 점차 증가하고 패션 업계에서는 ‘애슬레저룩’ 열풍이 몇 년째 지속되면서 스포츠 브라, 레깅스 등 애슬레저 대표 아이템을 전개하는 스포츠 전문 브랜드가 각광을 받고 있다. 실제로 한국패션사업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애슬레저룩 시장은 2009년 약5천억원에서 2016년 1조 5천억원으로 약 3배 증가하는 등 큰 붐을 일으켜왔다. 올해는 약 2조원까지 확대될 것으로 업계에서는 전망하고 있다. 

40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