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ASHION

‘전지현’이 제안하는 금액대별 크리스마스 기프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국내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에서 특별한 의미를 지닌 주얼리 아이템을 제안한다.

스톤헨지 스텔라(Stella)

스톤헨지 스텔라(Stella)

전지현이 연말 파티룩으로 선보인 레드 드레스에 매치해 더욱 빛나는 주얼리는 스톤헨지의 베스트셀러 스텔라(Stella)이다. 미세한 움직임에 따라 중앙에 세팅된 스톤이 흔들리는 댄싱스톤으로, ‘하늘의 별빛처럼 빛나는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순간’ 이라는 의미를 지녀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하기에 좋은 기프트 아이템이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네크리스

스톤헨지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에디션 네크리스도 소개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출시한 네크리스는 1부 다이아몬드를 중앙에 세팅하여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특징이며, 행운을 상징하는 말발굽 디자인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설렘 가득한 연말 분위기 속 모던하면서도 럭셔리한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으로제격인 크리스마스마스 에디션 네크리스는 화이트 골드와 로즈 골드 소재로 선보인다.


스톤헨지 워치 컬렉션

다가오는 2019년, 함께할 연인에게 변함없는 사랑의 시간을 약속하고 싶다면 시계가 좋은 선물 아이템이다.

초소형 무브먼트를 사용하여 클래식하고 여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스톤헨지 워치는 손목 위에 우아함을 더해준다.

스타일에 제약 받지 않고 자유롭게 착용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을 찾는 이들에겐 레더 워치를 추천한다. 특히 브라운 레더 워치는 로즈 골드 케이스에 로만 인덱스를 적용하여 클래식한 매력을 지녔다.

시크한 이미지를 가진 이에게 선물을 하고자 한다면 메탈 워치를 추천한다. 계절에 상관없이 착용하기 편한 메탈 워치는 도시적인 이미지를 완성하는데 탁월한 아이템이다. 

손목에 더한 클래식한 가죽, 시크한 메탈 소재 시계로 겨울철 따뜻한 분위기를 풍기는 것은 물론 변함없는 사랑의 가치도 느낄 수 있다.

스톤헨지는 홀리데이 기프트 아이템 추천과 함께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 또는 휴대용 플래너를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시 퍼 헤어슈슈를 증정해 한 해가 가기 전 누군가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과 함께 더욱 풍성함을 나눌 예정이다.

8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