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코스테, 18FW 아우터 컬렉션 ‘시즌 오프’ 진행

라코스테

동일드방레(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즌 오프를 통해 라코스테는 2018년 가을 겨울 시즌 제품에 대하여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 품목 제외) 라코스테, 라코스테 라이브의 어패럴부터 스포츠와 레더굳, 풋웨어까지, 라코스테의 토털 컬렉션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시즌 오프는 전국 라코스테 매장(아웃렛 제외) 및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동시 진행된다.

시즌 오프 대상 품목 중 단연 눈길을 끄는 것은 한파 속 바로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 컬렉션이다. 우수한 보온성과 감각적인 실루엣으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라코스테 아우터 컬렉션은 FW18 시즌, 롱 패딩과 숏 패딩, 울 더플 코트 등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웨터와 가디건, 맨투맨도 보다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선보였다.

라코스테

라코스테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라코스테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신년 맞이 시즌 오프를 준비했다”며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설날, 구정 선물을 마련하기에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라코스테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라코스테 직영점과 대리점에 한해 ‘윈터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아우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니트 비니를 증정하는 이 이벤트는 라코스테 멤버십 회원(신규 회원 포함)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도구 모음으로 건너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