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ASHIONTREND

쥬시쥬디 X 티아고 마후엘로스 2019 S/S 컬렉션

<사진제공=쥬시쥬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가 오는 20일 바르셀로나 출신 일러스트 작가 ‘티아고 마후엘로스’와 손잡고 2019 S/S 아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제공=쥬시쥬디>

쥬시쥬디는 매 시즌마다 개성있는 아티스트를 활용한 감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쥬시쥬디 X 티아고 마후엘로스’ 컬렉션은 인스타그램 8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헨킴’과 일본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야마자키 와카나’에 이어 세 번째 아트 콜라보레이션이다.

<사진제공=쥬시쥬디>

‘티아고 마후엘로스’는 고대 그리스 신화에서 영감을 받아 신이나 시대적 배경을 간결한 선과 면으로 단순화해 일러스트화한 작품으로 유명하다. 특히, 원색을 사용해 그 만의 ‘펀’하고 긍정적인 감성을 담아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제공=쥬시쥬디>

‘쥬시쥬디 X 티아고 마후엘로스’ 컬렉션은 작가의 재밌고 기발한 상상력이 담긴 4가지 대표작품에 쥬시쥬디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쥬시쥬디>

특히, 밀의 성장과 수확을 관장하는 대지의 여신 ‘데메테르’를 빵 패키지 디자인에 새기거나, ‘제우스’가 타이탄을 쫓아내고 올림푸스 최고의 신이 되는 장면을 스프레이에 표현한 작가의 키치한 감성이 제품에 그대로 묻어났다. 티셔츠, 니트, 가방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대는 6만원대부터 12만원대 이다.

<사진제공=쥬시쥬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말부터 한정판 쥬시쥬디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쥬시쥬디>

쥬시쥬디 관계자는 “티아고 마후엘로스 작가의 팝한 감성과 쥬시쥬디의 유니크한 컨셉이 만나 S/S시즌에 어울리는 산뜻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하게 됐다”고 말하며 “패션 문화를 만들어 유행을 선도하는 쥬시쥬디 철학에 맞게 개성 있는 아티스트 발굴에 힘써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12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