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김보라, 대세 미모 입증 화보 공개

김보라, 대세 미모 입증 화보 공개 | 1
<사진제공=나일론>

배우 김보라의 상큼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패션매거진 <나일론>은 이번 화보에서 이국적인 발리를 배경으로 김보라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카메라에 담았다. 뜨거운 태양 아래, 여유로운 모습으로 여행지에 녹아 든 김보라는 특유의 천진난만한 미소로 대세 미모를 입증했다.

김보라, 대세 미모 입증 화보 공개 | 2
<사진제공=나일론>

화보 속 김보라는 컷 아웃 디테일의 톱과 와이드 팬츠에 파인드카푸어의 출시 예정인 미니 핑고백으로 포인트를 줘 트렌디 한 룩을 선보였다. 미니 핑고백은 기존의 핑고백보다 작아진 사이즈에 스터드 디테일이 인상적이며, 쨍한 컬러감으로 감각적인 포인트 스타일링의 연출이 가능하다.

또 다른 컷에서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원피스에 출시 예정인 미니 르쿠백을 멋스럽게 소화해내며 따라하고 싶은 패션을 연출했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레터링 스트랩이 돋보이는 미니 르쿠백은 캐주얼부터 클래식, 페미닌 룩 등 어떤 룩에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이렇듯 이번 화보를 통해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스타일리시한 룩을 선보이며 요즘 가장 핫한 스타일 아이콘다운 면모를 뽐냈다.

한편, 다채로운 모습으로 화보 장인의 면모를 제대로 발휘한 김보라는 매 컷마다 팔색조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는 후문이다.

김보라의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화보는 나일론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194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