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헤지스, 작가 박상영 북이벤트 명동 스페이스 H에서 개최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헤지스(HAZZYS)가 오는 3월 26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서 작가 박상영을 초청해 강연회를 개최한다.

헤지스가 북카페 카페꼼마와 협업한 3월의 북이벤트는 작가 박상영의 강연회로 3월 26일 19시 30분에 헤지스 명동 스페이스 H 1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북이벤트는 글쓰기에 어려움을 느끼는 독자들을 위해 쉽고 재미있는 글쓰기법을 강연하고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맞춤형 책을 처방하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으로 사전 신청한 고객들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스페이스 H에서 펼쳐지는 3월 북콘서트의 강연자 박상영은 제 10회 젊은작가상 대상을 수상한 작가로 <패리스 힐튼을 찾습니다>, <우럭 한 점 우주의 맛> 등 기존의 어법과 이해를 넘어서는 새로운 세대의 개성있는 소설을 펴내 문학계 주목을 받고 있다.

헤지스는 지난 해 11월 단순한 매장의 개념을 뛰어넘어 브랜드의 콘셉트를 오감으로 체험하는 공간 스페이스 H를 열었다. 헤지스의 정체성을 표현한다는 의미의 스페이스 H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핵심가치를 방문만으로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는 상징적인 장소다.

특히, 스페이스 H의 1층에는 카페꼼마와 협업해 클래식한 분위기 속에서 자유롭게 책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구성하고, 매월 특색 있는 저명한 작가들을 초청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책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작가 박상영의 북토크 사전 신청 모집은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헤지스 공식 인스타그램(@hazzys_official)을 통해 진행되며, 3월 25일 당첨자를 개별적으로 발표한다.

15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