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루이비통, 부산 최초의 남성 전문 매장 오픈

루이비통이 오는 29일 공개하는 부산 최초의 남성 전문 매장을 오픈한다. 기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위치한 부띠끄는 각각 여성(부산본점 1층)과 남성 전문 매장(에비뉴엘 지하 1층)으로 분리해 운영한다.

백화점 내 루이비통 남성·여성 전문 매장을 각각 운영하는 컨셉은 한 공간에 남성과 여성 제품을 함께 소개하는 기존 매장과는 차별화된 것으로 보다 특별한 개인 맞춤형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국내에서는 루이비통 남성 전문 매장의 첫 지방 진출이자, 한국에 들어선 4번째 남성 전문 매장이다.

루이비통을 대표하는 문양 중 하나인 다미에 패턴이 돋보이는 외벽 및 내부 공간은 가죽 제품과 액세서리, 슈즈 및 의류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제품이 돋보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파리 방돔(Vendôme)  메종에 적용된 인테리어 스타일을 국내에서 최초로 도입해, 기존의 남성 매장의 박스형 디스플레이에서 나아가, 보다 창조적인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오픈된 형식의 선반들로 구성된 벽장이 조성되었다.

부산 지역 최초로 공개되는 남성 의류 컬렉션 공간은 깔끔하면서도 미니멀한 파사드 외벽과는 대조적으로선명한 노란색상의 벽을 설치해 의상이 더욱 돋보이도록 획기적인 새로운 시도를 꾀하였다.

서울 외 지역 최초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들어서는 루이비통의 남성 전문 매장에서는 루이 비통의 남성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로 합류한 버질 아블로(Virgil Abloh)의 데뷔작인 2019 봄-여름 컬렉션 또한 대거 선보인다.

이외에도 지난해 론칭한 남성 향수 컬렉션에 이르기까지 보다 다채로운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으며, 루이비통 고유의 철학이 담긴 맞춤제작 서비스인 스페셜 오더 제품 또한 주문 가능하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