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차은우가 내 손 안에, 케이스위스 이벤트 진행

차은우가 내 손 안에, 케이스위스 이벤트 진행 | 1
<사진제공=케이스위스>

글로벌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브랜드 모델 차은우와 함께 구매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차은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차은우가 내 손 안에, 케이스위스 이벤트 진행 | 2
<사진제공=케이스위스>

매장에서 케이스위스 제품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한정판 차은우 브로마이드, 차은우 시크릿 영상 메시지가 담긴 포토카드, 5월 진행 예정인 차은우 팬사인회 응모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3일부터 5월 9일까지이며 제품 구매 후 케이스위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차은우가 내 손 안에, 케이스위스 이벤트 진행 | 3
<사진제공=케이스위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브로마이드, 포토카드, 팬 사인회 응모권 각 1장씩,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브로마이드, 포토카드 각 1장, 팬사인회 응모권 2장을 증정한다. 포토카드에는 차은우가 구매 고객에게만 전하는 ‘시크릿 영상 메시지’도 담겨있다. 포토카드 후면 QR코드를 인식하면 얼굴천재 차은우의 설레이는 영상 메시지를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포토카드는 구매 금액에 따라 각각 다른 카드가 증정되어 소장하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 

차은우가 내 손 안에, 케이스위스 이벤트 진행 | 4
<사진제공=케이스위스>

이번 프로모션은 케이스위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팬사인회 응모는 케이스위스 멤버십 회원에 한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초대권 1매가 증정된다. 당첨자는 내달 17일에 발표되고, 팬사인회 일정과 장소는 개별적으로 통지될 예정이다.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케이스위스 브랜드 모델 차은우 팬사인회에 앞서 고객 감사차원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특히 포토카드에 담긴 차은우의 특별한 영상을 크게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725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