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행을 타지 않는 미니멀한 디자인 #워셔블 프렌치린넨

<사진제공=아이젤>

타임리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이젤이 신제품 워셔블 프렌치린넨 멜란니트세트를 출시했다.

<사진제공=아이젤>

프랑스 북부 쌩피에르 지방에서 재배된 원료를 사용한 프렌치 린넨 원사는 탄탄하고 매끈한 조직감이 특징이다. 폴리에스터와 프렌치 린넨 원사의 블랜딩을 통해 탄생한 아이젤 워셔블 프렌치린넨 멜란니트는 여름 시즌 최적화된 원사로 우수한 청량감과 쾌적함을 제공한다. 더불어, 니트이지만 물세탁 및 기계세탁이 가능하여 세탁 후에도 늘어짐 없이 오래 착용할 수 있다.

<사진제공=아이젤>

유행을 타지 않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어느 룩에나 고급스럽게 매치 가능하며, 여유로운 핏으로 몸에 달라붙지 않아 신체의 단점을 손쉽게 커버한다. 또한, 앞뒤 기장의 편차와 옆트임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자연스러운 린넨의 감성을 살린 그레이블루, 오트밀베이지, 핑크, 그린 4가지의 컬러를 선보인다.

<사진제공=아이젤>

아이젤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최상급 원료로 만든 프렌치린넨 멜란니트는 소재부터 디자인까지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라며, “관리가 손쉬워 한여름까지 고급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젤의 19 SS 시즌 신제품은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