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독전 ‘진서연’,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 공개

<사진제공 : 리바이스>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는 패션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함께한 영화배우 진서연의 화보를 26일 공개했다.

<사진제공 : 리바이스>

“The New West is Here”이라는 테마로 공개된 화보 속 진서연은 현재와 과거가 공존하는 홍콩의 구조적이면석도 모던한 건축물을 배경으로 세련되면서도 자연스러운 포즈와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아우라로 감각적인 패션 화보를 완성했다.

<사진제공 : 리바이스>

진서연은 이번 화보에서 리바이스가 국내에 새롭게 런칭한 프리미엄 데님 컬렉션인 ‘리바이스 메이드 앤 크래프트’가 선보이는 현대적인 클래식함과 신중하면서도 정제된 스타일과 취향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미래적인 텍스쳐가 담긴 데님-레이어링 프린지부터, 버튼 디테일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트러커와 팬츠 셋업을 비롯한 레이저 컷 디테일과 구조적인 실루엣의 디자인까지 정교한 소재와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리바이스 메이드 앤 크래프트’의 룩을 도회적이고 시크한 분위기로 소화하며 생동감과 엣지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진서연은 지난해 영화 ‘독전’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차기작 검토중에 있다. 아트스틱한 장식, 정교한 자수 디테일이 돋보이는 “리바이스 메이드 앤 크래프트” 컬렉션은 리바이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명동 오리지널 스토어 및 스타필드 코엑스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15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