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배럴 레깅스데이 시작, 최대 60% 할인

<사진제공=배럴(BARREL)>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서종환)이 2016년을 시작으로 네 번째 2019 레깅스데이를 맞이해 최대 60% 할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럴 레깅스데이는 배럴의 베스트 셀러인 워터 레깅스 제품부터 애슬레저 필수 아이템인 피트니스 레깅스 제품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연간 프로모션이다.

<사진제공=배럴(BARREL)>

이번 2019 배럴 레깅스데이에서는 브랜드만의 탄탄한 소재와 트렌디함을 갖춘 제품들을 균일가는 물론, 각각의 파격적인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배럴이 최초로 명칭을 업계에 도입한 ‘워터 레깅스’는 워터 스포츠 씬을 리딩하는 최고의 브랜드가 되는데 일조한 아이템으로, 여성용은 물론 남성용, 키즈용까지 2019 레깅스데이를 맞이해 최대 40% 할인 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사진제공=배럴(BARREL)>

또한 전문가들로부터 검증 받아 뛰어난 텐션과 편안함을 갖춘 ‘배럴핏 레깅스’는 50%까지 할인하는 소식을 알렸으며, 이 외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레깅스들을 다양하게 준비하여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019 배럴 레깅스데이”는 온라인은 22일부터 23일까지, 오프라인은 25일부터 26일까지 만날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 선착순으로 배럴 브로우와 라이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