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하니 여름 화보, 여신 분위기란 이런 것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클립>

하니(안희연)의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 됐다.

하니의 이번 화보는 모로코의 이색적인 배경 아래, 하니의 시크한 분위기와 멋스러운 스타일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하니(안희연)는 경쾌한 느낌의 블루 컬러와 러플 디테일이 포인트인 원피스로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 하였다. 여기에 새틴 웨빙 스트랩과 빅 사이즈의 쥬얼장식이 돋보이는 클립 샌들을 매치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클립>

다른 화보에서는 에스닉한 패턴이 돋보이는 시스루 원피스에 리본 디자인이 매력적인 플랫폼 샌들로 몽환적인 느낌을 더했다.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리에티>

또한 화보 속 하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리에티(RIETI) 선글라스와 안경을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감각적인 그린 컬러 슈트와 브라톱을 착용한 화보에선 레트로 무드의 투명 프레임 안경을 매치해 유니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리에티>

다른 화보에서 하니는 블랙 컬러의 슬리브 드레스에 블랙 컬러의 리에티(RIETI) 선글라스를 선택해 세련된 여성미를 어필했다. 특히 골드 프레임의 선글라스가 전체적인 스타일에 럭셔리한 포인트를 줬다는 평이다.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리에티>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믿고 보는 하니 패션”, “하니 패션 센스가 남다르네”, “하니 선글라스 찰떡”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하니(안희연)는 이번 화보를 통해 상큼 발랄했던 이미지에서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여신으로 이미지 변신 성공했다는 평을 받았다.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