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루이비통, 신세계백화점과 스페셜 프로젝트 선보인다

루이비통, 신세계백화점과 스페셜 프로젝트 선보인다 | 1
<사진제공=루이비통>

루이 비통이  7월 12일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 남성 매장에 2019 가을-겨울 컬렉션의 출시 전 선공개를 시작으로 7월 17일부터 7월 31일까지 강남점 5개 층에 걸쳐 다양한 카테고리별 팝업 매장을 동시다발적으로 운영한다.

루이비통, 신세계백화점과 스페셜 프로젝트 선보인다 | 2
<사진제공=루이비통>

이번 프로젝트는 남녀 전문 매장의 분리로 보다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여성, 남성 컬렉션 카테고리별 신제품을 백화점 내 여러 층에 공개하는 루이 비통의 국내 첫 스페셜 프로젝트이다.

루이비통, 신세계백화점과 스페셜 프로젝트 선보인다 | 3
<사진제공=루이비통>

과거 루이 비통이 베이징 신콩 플레이스와 함께한 프로젝트가 크루즈 컬렉션과 여행에 초점을 두고 진행된 반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공개될 이번 프로젝트는 여성٠남성 컬렉션 전반 외에도 향수, 워치, 주얼리 등 하우스의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대규모 프로젝트다.

루이비통은 2018년 7월, 하우스 최초로 여성 컬렉션 팝업 매장을 운영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의 팝업을 2019년 가을-겨울 여성 컬렉션에 맞춰 새롭게 다시 선보이는 것은 물론, 2층의 향수 팝업, 3층의 워치 주얼리 팝업, 4층의 슈즈 전문 매장과 더불어 6층의 남성 매장 앞 공간에서도 스페셜 디스플레이를 공개한다.

이번 프로젝트를 기념하여 가방, 슈즈, 의류 및 액세서리 등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만 구매 가능한 한정판 제품 또한 함께 선보여 그 의미를 더한다.

# 여성 2019 가을 -겨울 컬렉션

루이비통, 신세계백화점과 스페셜 프로젝트 선보인다 | 4
1층 : 루이 비통 여성 컬렉션 2019 가을-겨울 컬렉션 주요 제품

루이비통의 여성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제스키에르(Nicolas Ghesquière)는 루부르의 꾸르 까레(Cour Carrée)에 들어선 퐁피두 센터(Centre Pompidou)의 상징적인 구조물을 통해 가장 매혹적인 영역인 ‘문화’에 집중했다. 퐁피두 센터는 파리의 역사적인 건축물과 현대적인 구조물 간의 대화를 상징하며, 세대를 초월하는 랜드마크로 여겨진다. 80년대 무드와 새로운 ‘모노그램 LV 팝’ 패턴, 그래픽적 색감을 강조한 다미에 패턴은 전통과 미래가 공존하는 새로운 젊음의 열정을 표현한다.

# 루이비통 레 콜로뉴 컬렉션

루이비통, 신세계백화점과 스페셜 프로젝트 선보인다 | 5
2층 : 루이 비통 레 콜로뉴(Les Colognes) 컬렉션

루이비통의 수석 조향사 자크 카발리에 벨투뤼(Jacques Cavallier Belletrud)는 햇살이 어루만져 주는 듯한 느낌의 향기와 함께 매력적인 오렌지 블라썸 향의 ‘선 송(Sun Song, 태양의 노래)’, 이국적인 파티오 라운지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지닌 향으로 매우 강렬하면서도 이국적인 마테(maté) 차를 주된 원재료로 사용한 ‘칵투스 가든(Cactus Garden, 선인장 정원)’, 바닷속으로 빠져드는 듯한 에너지 넘치는 향기 속에서 정직하면서도 밝은 기운의 과일인 오렌지 특유의 고귀한 향을 담은 ‘애프터눈 스윔(Afternoon Swim, 오후의 수영)’을 선보인다. 레 콜로뉴 컬렉션의 패키징에 각 제품의 유쾌한 향과 독특한 개성이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멀티미디어 아티스트 겸 영화 제작자인 알렉스 이스라엘(Alex Israel)과 함께 작업했다.

# B 블라썸 파인 주얼리 컬렉션

루이비통, 신세계백화점과 스페셜 프로젝트 선보인다 | 6
3층 : 루이 비통 B 블라썸(B Blossom) 파인 주얼리 컬렉션

B 블라썸 파인 주얼리 컬렉션은 1896년 조르주-루이 비통(Georges-Louis Vuitton)이 창조한 모노그램 패턴의 별 형태의 아이코닉한 플라워 디자인에 활기찬 애티튜드를 가미해 스타일시한 구(sphere) 형태의 스탬프로 대담하게 재해석됐다. 다이아몬드와 함께 반짝이는 핑크 골드와 옐로 골드 링, 브레이슬릿, 커프, 이어링, 펜던트, 체인 네크리스가 모노그램의 무한한 가능성에 생기를 불어넣는 고귀한 매체가 되어 아이코닉한 플라워의 재탄생을 알리며 환하게 빛난다.

# 남성 2019 가을 -겨울 컬렉션

루이비통, 신세계백화점과 스페셜 프로젝트 선보인다 | 7
6층 : 루이비통 남성 아티스틱 디렉터 버질 아블로의 2019 가을-겨울 컬렉션 주요 제품 (왼쪽부터) 모노그램 레거시 트리오 백팩, 타이가 레인보우 스티머, 에피 패치워크 그라파이트 백팩, 에피 이니셜즈 다뉴브

루이비통 2019 가을-겨울 남성 제품 컬렉션은 모노그램 레거시, 타이가 레인보우, 모노그램 프리즘 등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소개된다. 키폴(Keepall), 스티머(Steamer), 크리스토퍼 백팩(Christopher backpack) 등 루이 비통의 대표적인 형태의 제품과 더불어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제품 모두를 만나볼 수 있다.

# 에피 패치워크 그라파이트와 에피 이니셜즈 컬렉션

루이비통, 신세계백화점과 스페셜 프로젝트 선보인다 | 8
루이비통 프리즘 백팩(왼쪽), LV 트레이너(오른쪽) 이외 추가 한정판 제품 : 스웻셔츠, 재킷, 선글래스, 백참

루이비통은 에피 패치워크 그라파이트와 에피 이니셜즈 컬렉션을 소개한다. 루이 비통의 다미에 그라파이트 캔버스와 에피 가죽 소재로 트렌디한 스타일과 컬러조합의 다뉴브(Danube), 키폴(Keepall), 범백(Bumbag) 등의 형태로 선보이고, 유연하고 편리한 구조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 매장 정보

  • 주소: 서울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 2, 3, 4, 6층
  • 문의: 02-3432-1854
  • 제품: 가죽제품, 여행제품, 액세서리, 슈즈, 의류, 시계, 주얼리
  •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금요일과 주말 : 10시 30분 – 오후 8시 30분
934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