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시카, 썸머 메이크업으로 완성한 여신미모

<사진제공=어뮤즈>

제시카와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가 함께 한 썸머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아름다운 섬 발리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제시카는 한 편의 그림 같은 썸머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화보 속 제시카는 발리의 화창한 날씨를 만끽한 청량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고있으며, 특히 햇살 아래 티 없이 맑은 피부와 감각적인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제공=어뮤즈>

더불어, 페이스 타투와 플라워 포인트가 제시카의 아름다운 미모와 어우러져 상큼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제시카의 룩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준 립 아이템은 ‘어뮤즈’의 ‘뉴트로 매트’와 ‘파우더 립 밤 펜슬’이다. 지난 6월 출시 된 소프트 무광 벨벳 틴트 ‘뉴트로 매트’는 부드럽고 매트한 크림 질감으로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사진제공=어뮤즈>

또한, 입술에 닿는 순간 벨벳 스티커를 붙인 듯 오랫동안 선명한 컬러를 유지시켜 준다. 아날로그 필터를 입힌듯한 8가지 감각적인 필터-다운 컬러들로 평범한 룩에 생기를 더해준다.

<사진제공=어뮤즈>

또한, 8월 초 출시를 앞두고 있는 어뮤즈의 신제품 ‘파우더 립 밤 펜슬’은 입술에 닿는 순간 파우더의 매트함과 립밤의 촉촉함을 담은 텍스처로, 언제 어디서나 반투명 수채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카메라 앱 ‘스노우’와 함께 AR 기술을 통해 제시카의 화보에 사용 된 룩들은 직접 개인의 셀피에 연출해 볼 수 있도록 8월 초부터 제시카 필터 서비스가 오픈 될 예정이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