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엘레쎄, 리암호지스 한정판 캡슐 컬렉션 발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ellesse)가 7일부터 두번째 ‘콜라보 드롭(Drop) 마케팅’으로 영국 패션 디자이너 리암호지스(LIAM HODGES) 캡슐 컬렉션을 한정수량 출시 한다고 밝혔다.

‘엘레쎄 X 리암호지스’ 캡슐 컬렉션은 지난 1월 5일 19FW 런던패션위크 남성쇼에서 먼저 소개돼 현지 패션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 바 있으며, 출시 전부터 유행에 민감한 글로벌 패션피플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콜라보 드롭 마케팅이란? 콜라보 한정판이나 캡슐 컬렉션을 기습적으로 일부 매장 및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 및 출시하는 방식)

이번 엘레쎄와의 협업은 1959년 시작된 엘레쎄의 겨울 스포츠웨어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진행 됐다. 리암호지스의 독특한 스타일과 결합된 스키자켓, 바지, 티셔츠, 트랙슈트의 디자인과 컬러 블로킹은 과감하면서 미래지향적이다. 특히 지도 위 등고선을 의미하는 알파인 패턴을 통해 60년 브랜드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해 냈으며, 테니스&스키를 의미하는 엘레쎄 브랜드 심볼 하프볼은 리암호지스의 이름 첫글자 LH와 위트 있게 어울러져 눈길을 끈다.

국내에는 한정수량으로 출시 되며 자켓 2종, 후드티 2종, 티셔츠 5종, 바지 2종, 신발 2종 등 총 13종으로 구성 된다. 엘레쎄 오프라인 매장 5곳(커먼그라운드 ∙ AK수원 ∙ 롯데수원 ∙ 롯데김포 ∙ 롯데잠실)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엘레쎄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엘레쎄 관계자는 “리암호지스 콜라보 외 국내 캐주얼 브랜드, 북유럽 편집숍, 식음료 브랜드 등 연말까지 3회의 추가적인 콜라보을 진행할 계획”이며 “그외 매월 진행 중인 옷잘러 프로젝트, 탑모델콘테스트 협찬 등 1525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올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암호지스는 런던의 1020세대에게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영국 런던 출신의 패션 디자이너 중 한명이라 할 수 있다. 평소 힙합음악, 스트릿패션, 스케이트웨어 등 주변의 일상적인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리암호지스 특유의 오버핏 실루엣과 디자인으로 매 시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34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