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푸마 X 현아, 어반 아웃도어형 ‘쉐르파’ 라인업

푸마(PUMA)가 ‘쉐르파(SHERPA)‘ 라인 론칭과 함께 19A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드 앰배서더인 현아와 함께한 쉐르파 화보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숨가쁘게 살고있는 현대인들이 자연에서 휴식하며 편안함을 느끼고 위안 받을 수 있도록 힐링의 컨셉으로 진행됐다. 화보 속 현아는 해맑은 미소와 함께 평온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자연과 어우러져 휴식을 만끽하는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스타일리쉬함 역시 놓치지 않았다. 푸마 ‘쉐르파’ 라인에 원피스, 브라탑, 숏 팬츠, 트레일 팬츠 등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화보와 함께 선보인 ‘쉐르파(SHERPA)‘ 라인은 아웃도어형 스타일에 현대적인 디자인과 감각적인 디테일을 더한 제품이다. 보송한 촉감과 높은 보온성을 자랑하는 플리스 소재로 제작 되었으며, 소재 특성상 쉽게 구김이 생기지 않아 보관 및 관리에 용이하다. 오버사이즈 실루엣에 드롭숄더 핏을 적용해 트렌디한 무드를 가미했으며, 가슴과 소매, 허리 뒷 부분에 작고 큰 포켓들을 추가해 디자인적 포인트는 물론 실용성까지 높였다.

특히, 주력 제품인 ‘쉐르파 자켓‘은 밑단에 스트링이 있어 개인의 체형에 따라 핏 조절이 가능하며, 하이넥 디자인으로 목을 포근하게 감싸준다. 쌀쌀한 가을철에는 단품으로, 추운 한겨울에는 레이어드로 착용 가능해 보온성을 높이기에 활용도 좋은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롱 자켓, 후디, 맨투맨, 패딩, 팬츠 등 총 8가지의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소비자의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푸마 ‘쉐르파(SHERPA)‘ 라인은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비롯, 푸마 전국 매장과 ABC 마트 일부 매장(강남, 명동, 홍대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현아와 푸마가 함께한 화보 및 필름은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puma_kr)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