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운틴하드웨어, 최대 12만원 할인 ‘선구매’ 이벤트

해외 유명 아웃도어 전문지에서 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최상급 고기능성 제품을 최대 12만원 까지 할인 받을 수 있게 됐다.

전문가급 고기능성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틴하드웨어는 내달 8일까지 ‘마운틴하드웨어 다운 선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용 다운 신제품 구매 시 최대 12만원까지 할인해 주는 것으로 마운틴하드웨어 전 매장에서 실시한다. 홈페이지, 전문점, 상설점은 제외된다.

20130819_mountain hardware_men's absolute zero특히 이번 행사는 마운틴하드웨어를 상징하는 스테디셀링 헤비 다운은 물론 신기술을 적용한 다운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총 5개 스타일, 1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행사 제품에는 마운틴하드웨어의 최상급 고기능성 제품인 ‘앱솔루트 제로 다운 파카’와 다운 깃털 자체에 방수 코팅을 하는 신기술인 ‘큐쉴드 다운’이 적용된 재킷, 패딩 조끼 등이 포함돼 있다. 앱솔루트 제로 다운 파카는 유명 아웃도어 전문지에서 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제품이기도 하다.

이번 행사로 ‘앱솔루트 제로 다운 파카’는 12만원을, 방풍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헤비 다운인 ‘브리지 프리지 다운 재킷’ 6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큐실드 다운이 적용된 ‘나이트러스 하이브리드 다운 재킷’과 '나이트러스 베스트'는 각각 18만원, 14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행사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운틴하드웨어 홈페이지(http://kr.mountainhardwe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59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