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무신사, 패션 코디를 입체적…‘360도 코디숍’ 오픈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 패션 산업 거래액이 전년 대비 각각 13.2%, 16.9% 이상 신장(2019년 7월 통계청 온라인 쇼핑 동향 기준) 하는 등 시장의 가파른 성장세에 힘입어 쇼핑 기능의 편의성을 강화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오프라인으로 쇼핑하는 것처럼 온라인·모바일 쇼핑에도 스타일과 상품 정보를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선 것.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스타일리스트의 패션 코디를 입체적인 360도 각도로 한눈에 볼 수 있는 ‘360도 코디숍’ 기능을 도입했다.

‘360도 코디숍’ 기능을 통해 온라인 쇼핑 시 단면으로만 볼 수 있었던 패션 스타일과 상품을 오프라인으로 구매할 때처럼 보다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모델이 착용한 스타일 핏과 코디된 상품의 사이즈, 색상 등 디테일을 원하는 각도의 핏과 상품 디테일을 손가락이나 마우스 터치만으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무신사는 패션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감각적이면서도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코디 콘텐츠를 업로드 하고 있으며, 앞으로 주 60건 이상의 코디 콘텐츠에 ‘360도 코디숍’ 기능을 도입해 선보이며 점차 늘려갈 계획이다.

360도 코디숍 기능은 무신사 스토어 모바일 앱과 PC 모두 적용되어 스토어 상단 메뉴 코디 영역 내 스타일링 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온라인 패션 쇼핑에 익숙한 회원들이 패션 스타일링과 상품 정보를 더욱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360도 코디숍 기능을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패션 쇼핑에 있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53 Likes
2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