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크레이브뷰티, 서울숲에 첫 ‘프레스리셋 하우스’ 오픈

인텐셔널 스킨케어 브랜드 ‘크레이브뷰티(KraveBeauty)’가 첫 팝업 스토어 ‘프레스리셋 하우스’ 를 오픈했다.

크레이브뷰티는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리아유가 런칭한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피부가 꼭필요한 것만을 담아 원하는 것을 제공하자는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하게 되었으며 국내뿐 아니라 뉴욕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프레스리셋하우스’를 테마로 일상의 걱정과 스트레스를 내려놓고, 마치 친구집에 온 것처럼 먹고, 쉬고, 내면에 소리에 충실할 수 있는 리셋의 순간을 제공하는 컨셉으로 스토어, 카페, 클래스3가지 공간으로 구성하였다.
 
프레스리셋하우스 스토어에서는 크레이브뷰티의 전 제품 뿐 아니라 새롭게 출시된 ‘오트 쏘 심플 워터 크림’을 테스트 해볼 수 있다. 첫 선을 보인 ‘오트 쏘 심플 워터 크림’은 안정성 높은 오트(귀리) 가루 추출물, 스쿠알란 등 수분 공급에 탁월하면서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성분 8가지만 담아 남녀노소 전 연령대가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사용해 볼 수 있는 제품이다.
 프레스리셋하우스 카페에서는 크레이브뷰티와 장미맨숀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념하여 특별히 콜라보레이션 한 시그니쳐 음료를 만나볼 수 있으며, 클래스에서는 사전 예약자들을 위한 모빌 만들기, 도자기 만들기, 일러스트 에코백 만들기3가지 원데이 클래스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일회 용품 사용을 최소화 하고 책임 있는 소비를 장려하기 위한 공병인증 이벤트, 텀블러 기증 이벤트 등 브랜드의 철학과 프레스리셋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크레이브뷰티의 브랜드 철학과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프레스리셋 하우스는 11월 17일까지 약 한 달간 성수동 장미맨숀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96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