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타포르테, 2019 홀리데이 시즌 판타지 기프트 론칭

<사진제공=네타포르테(NET-A-PORTER)>

여성들에게는 차별화된 특별한 선물이 필요하다. 2019년 홀리데이를 위해 네타포르테(NET-A-PORTER)는 피렌체에서 제작한 아쿠아주라(Aquazzura)의 에드가도 오소리오(Edgardo Osorio) 신발에서부터, 고급스러운 프리스텍(Priesteregg) 스키 휴양지 및 슬로프 직활강을 위한 브랜드 보그너(Bogner) 의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한 판타지 기프트(Fantasy Gift)를 제공한다. 이 한정판  패키지는 받는 이들이 일생에 단 한 번뿐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사진제공=네타포르테(NET-A-PORTER)>

네타포르테는 위의 특별히 엄선된 상품들 외에도 한정판 12개월치 신발 구독권과 퍼스널 쇼퍼가 옷장을 정리해주는 옷장 디톡스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제공=네타포르테(NET-A-PORTER)>

마지막으로, 제시카 맥코맥(Jessica McCormack)의 가장 정교한 독창적인 보태니컬 주얼리 박스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시크릿 가든의 기발한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어 유니크함을 담은 주얼리 박스는 동식물로 수놓은 두 개의 벨벳 선으로 장식된 트레이로 이루어져 있으며 제시카와의 개인적인 상담을 통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사진제공=네타포르테(NET-A-PORTER)>

이 상품은 단일 3.01 캐럿 다이아몬드 참을 포함하여 신중하게 선별된 17개의 베스트셀러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모든 체인을 장식하는 데 사용되었다.

<사진제공=네타포르테(NET-A-PORTER)>

6개의 판타지 선물은 10 월 21 일부터 제공되며 전담 퍼스널 쇼퍼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66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