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헤지스 액세서리, 2020 SS ‘하퍼백’ 라인 선공개

<사진제공=헤지스 액세서리>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헤지스 액세서리’가 2020년 봄∙여름 시즌 주력 신제품 ‘하퍼(HARPER)백’ 라인을 11일 선출시한다.

헤지스 액세서리는 지난 3월 해외 CD(Creative Director)로 미국 출신의 유명 핸드백 디자이너 나타샤 드마이어(Natasha DeMeyere)를 영입해 제품의 디자인과 품질을 고급화하는데 집중해왔다.

<사진제공=헤지스 액세서리>

높아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하퍼백은 나타샤 드마이어 CD가 기획한 브랜드 최고급 라인으로, 헤지스 액세서리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민첩하게 대응하기 위해 하퍼백 라인을 한 시즌 앞서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하퍼백 라인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죽의 부드러운 질감이 돋보이는구조적인 디자인에 ‘헤지스(HAZZYS)’를 상징하는 알파벳 ‘H’와 ‘Z’를 결합한 새로운 로고의 금속장식을 포인트로 활용했다.

2020년 봄∙여름 시즌 유행할 만다린 오렌지색을 중심으로 브라운, 베이지 색상을 조화롭게 배치하여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수납 공간이 우수한 토트백, 버켓 크로스백, 사첼백 총 3종으로 출시됐으며, 가격대는 토트백이 57만원대, 버켓 크로스백 및 샤첼백이 49만원대다.

헤지스 액세서리는 하퍼백 라인 출시를 기념해 11월 11일부터 30일까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과 5% 선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브랜드 전속 모델 징징유와 함께 하퍼백 라인 관련 다양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제작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30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