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라인프렌즈, 프리미엄 티 브랜드 ‘더앨리’와 협업

라인프렌즈, 프리미엄 티 브랜드 ‘더앨리’와 협업 | 1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글로벌 프리미엄 티 브랜드 ‘더앨리(THE ALLEY)’와 파트너십을 맺고, 오리지널 캐릭터 라인업 ‘브라운앤프렌즈(BROWN & FRIENDS)’ 테마의 새로운 음료 메뉴와 협업 제품을 11일 한국, 태국, 일본에서 동시 선보인다.

국내에 ‘흑당 버블티’ 열풍을 불러온 ‘브라운 슈가 디어리오카 밀크’로 유명한 ‘더앨리’는 기존 국내 음료 시장에는 없던 색다른 맛과 비주얼, 그리고 세련되고 이국적인 매장 인테리어로 작년 국내 진출한 이래 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특히, 사슴 모양의 로고로 ‘사슴 카페’, ‘사슴 버블티’로 SNS를 뜨겁게 달구며 대세 디저트로 자리잡았다. 라인프렌즈는 젊은 층 사이에서 트렌디한 음료 브랜드로 자리 잡은 ‘더앨리’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밀레니얼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브라운앤프렌즈’의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라인프렌즈와 더앨리가 함께 선보이는 음료 메뉴는 ‘더앨리’ 특유의 감각적인 음료에 ‘브라운앤프렌즈’의 매력을 더한 ‘샐리 디어리오카 펌킨 밀크티’, ‘브라운 펌킨 호지 밀크티’이다. 또, ‘샐리 오렌지 스무디’는 일본과 태국에 한정 출시되며, 올해 12월 초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한정판 음료 메뉴도 추가로 출시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음료 메뉴들은 패키지 디자인뿐 아니라, 맛에 있어서도 브라운과 샐리의 달콤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인프렌즈, 프리미엄 티 브랜드 ‘더앨리’와 협업 | 2

또한, ‘더앨리’의 브랜드 로고인 ‘사슴’ 심볼과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들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이 어우러진 아트워크로 디자인된 리유저블 텀블러, 핀버튼, 텀블러백, 크리스마스 패키지 등 다양한 협업 제품들도 11월 11일부터 순차 출시된다. 특히, 이번 협업 제품들은 ‘더앨리’만의 특별 레시피로 만들어진 디어리오카 펄에 기대 있거나, ‘더앨리’ 음료를 손에 들고 있는 ‘브라운’과 ‘샐리’를 위트 있게 담아내며,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라운앤프렌즈 팬들과 글로벌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한껏 자극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각 업계에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두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유행에 민감하고 세련된 감성을 선호하는 글로벌 밀레니얼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출시에 앞서 라인프렌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징 이미지가 공개되자, 팬들은 “귀여운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을 ‘인싸 디저트’인 더앨리 버블티로 만날 수 있다니 기대된다”, “출시일에 맞춰 반드시 사 먹으러 가야겠다” 등 기대감에 가득 찬 반응을 보였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고유의 아이덴티티와 프리미엄 밀크티 제품으로 최근 가장 ‘핫’한 브랜드로 떠오른 ‘더앨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일상의 즐거움을 더해줄 ‘브라운앤프렌즈’ 테마의 음료 메뉴 및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라인프렌즈는 이번 ‘더앨리’와의 협업을 통해 그간 쌓아온 F&B 분야의 브랜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팬들에게 색다르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11월 11일 출시되는 ‘라인프렌즈 | 더앨리’ 음료 메뉴와 제품들은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이태원점, 명동점을 비롯해, ‘더앨리’ 가로수길점, 홍대점, 명동점, 부산 서면 삼정타워점 및 태국 방콕 시암스퀘어원, 일본 전 매장 등 한국ž태국ž일본 내 약 40여개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인프렌즈는 올해 베이커리 전문점인 ‘아우어베이커리’, 밀크티 전문 카페 ‘카페, 진정성’, 서울 최초의 빵집 ‘태극당’, 베이커리 카페 ‘버터풀앤크리멀러스’ 등 전문성과 브랜드 인지도를 갖춘 브랜드들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F&B 역량을 한층 강화, 트렌디한 ‘디저트 맛집’으로 떠오르며 밀레니얼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 

1.3k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