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어반 아웃피터스, 한국 이커머스 시장 진출

어반 아웃피터스, 한국 이커머스 시장 진출 | 1

미국의 URBN 에서 전개하는 유니크한 스타일과 젊은 힙한 감성의 멀티내셔널 브랜드 어반 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가 한국 온라인 마켓을 기반으로 본격적으로 진출 했다.

어반 아웃피터스는 1970년에 설립되어 현재 전세계 2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문화에서 비롯한 자유로운 감성을 가진 영하고 쿨한 글로벌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여성 패션, 남성 패션, 전자제품, 홈 인테리어, 액세서리, 언더웨어,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 오디오 관련 전자기기 및 LP 음반 상품을 판매한다.

마샬(Marshall), 스투시(Stussy), 아디다스 오리지널(Adidas Originals), 챔피언(Champion)과 같은 인기 브랜드 및 비디지(BDG), 김치 블루(KIMCHI BLUE), 아웃프롬언더(OUT FROM UNDER) 등 UO 자체 제작 레이블을 아우르는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이다.

또한 어반 아웃피터스는 다양한 아티스트 및 패션 브랜드와 지속적으로 협업하여 UO 단독 컬렉션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팝 뮤지션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와 협업한 개성있는 컬렉션을 내놓았다. 국내외 패션 아이콘, 셀럽들이 착용하며, 최근 블랙핑크의 제니, 트와이스의 모모, 선미, 현아와 같은 국내 패셔니스타 셀럽에게도 사랑받고 있다.

미국에서 시작하여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과 아시아 마켓의 진출을 목표로 APAC 지역을 타깃으로 현지화된 개발 규현과 차별화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내세워 성장하고 있다. 현재 아시아에서는 한국, 홍콩, 싱가포르에 온라인 이커머스를 론칭했고 2020년에는 점차 새로운 아시아 마켓에 진출할 예정이다.

어반 아웃피터스의 한국 사이트에서는 12월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블랙 프라이데이에 이어 사이버 먼데이 기념 전체 구매 금액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부 품목 제외)

869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