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네타포르테, 발망 독점 캡슐 컬렉션 론칭

네타포르테, 발망 독점 캡슐 컬렉션 론칭 | 1
<사진제공=네타포르테(NET-A-PORTER)>

2019년 12월 2일, 네타포르테는 발망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레디-투-웨어와 슈즈로 구성된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선보인다.

네타포르테, 발망 독점 캡슐 컬렉션 론칭 | 2
<사진제공=네타포르테(NET-A-PORTER)>

브랜드에 담긴 깊은 헤리티지와 대담한 애티튜드를 반영한 발망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올리비에 루스탱은 파리지앵의 화려함을 담아내어 브랜드 고유의 느낌이 깃든 유니크한 패턴과 시크한 실루엣의 16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컬렉션을 제작했다.네타포르테(NET-A-PORTER)

네타포르테, 발망 독점 캡슐 컬렉션 론칭 | 3
<사진제공=네타포르테(NET-A-PORTER)>

루스탱이 완성한 강력한 그래픽 라인, 놀라운 병렬과 오버사이즈 모티프로 이루어진 디자인은 단색으로 이루어져 있지만, 결코 단조롭지 않다.

루스탱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클래식 프렌치 감성이 물씬 드러나는 ‘피에 드 풀 ’ 격자 패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이번 독점 컬렉션을 통해 강렬한 그래픽 패턴이 새겨진 후드 케이프, 크롭 탑과 레깅스를 선보였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과감함으로 둘러싸인 블랙 앤 화이트 룩으로 발망 고유의 우아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다.

네타포르테, 발망 독점 캡슐 컬렉션 론칭 | 4
<사진제공=네타포르테(NET-A-PORTER)>

눈길을 끄는 이번 캡슐 제품의 실루엣에는 뚜렷한 발망의 DNA가 녹아있다. 설립자 피에르 발망 이래로, 발망 하우스는 실용적 스타일을 거부해 왔다.

네타포르테, 발망 독점 캡슐 컬렉션 론칭 | 5
<사진제공=네타포르테(NET-A-PORTER)>

몸에 맞는 스타일에서부터 건축학적 스타일까지 제작해 오던 올리비에 루스탱의 특색 있는 테일러링은 피에르 발망 만큼이나 대담성을 보여준다. 이로써 여전히 많은 하우스 브랜드의 최근 런웨이에 영감을 주며 영향력 있는 실루엣을 탄생시켰다.

 “네타포르테와 협업을 통해 특별한 한정판 캡슐 컬렉션을 제작하게 되어 무척이나 기뻐요. 제가 발망에 들어온 이래로, 네타포르테는 든든한 지지자가 되었죠. 네타포르테와 함께 오간 끊임없는 신뢰와 격려는 저에게 매우 귀중합니다. 네타포르테 팀과 함께 선보인 첫 콜라보레이션 작업은 너무 좋았어요.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이 이전보다 성공적일 것이라 확신해요.” 올리비에 루스탱, 발망의 크리에이비브 디렉터

 “올리비에는 모던한 파리지앵의 전형적인 우아함을 담아, 대담하고도 그래픽적인 캡슐 컬렉션을 탄생시켰죠. 올리비에는 클래식한 하운드 투스와 강력한 단색의 패턴을 사용하여 발망이 지닌 강력한 유산을 현대적 디자인에 잘 녹아냈어요. 발망은 그만의 특색을 담은 아이코닉 럭셔리 브랜드임을 입증했죠. 또 다른 획기적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발표하게 되어 모두 매우 들 떠있답니다.” – 엘리자베스 본 더 골츠, 네타포르테의 글로벌 바잉 디렉터

이번 캡슐 컬렉션은 2019년 12월 2일에 네타포르테에서만 찾아볼 수 있다.

334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