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쌤소나이트 X 디젤, 한정판 캐리어 출시

쌤소나이트 X 디젤, 한정판 캐리어 출시 | 1
<사진제공=쌤소나이트(Samsonite)>

세계 여행 가방 시장의 리더 쌤소나이트(Samsonite)가 이탈리아 캐주얼 패션 브랜드 디젤(DIESEL)과 함께 ‘쌤소나이트 X 디젤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캐리어를 출시한다.

쌤소나이트 X 디젤, 한정판 캐리어 출시 | 2
<사진제공=쌤소나이트(Samsonite)>

디젤은 1978년 탄생 이래 데님 시장의 선구자에서 청바지, 의류 및 액세서리 등 프리미엄 캐주얼웨어를 전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진화했다. 40여 년간 변함없이 열정, 개성, 자기표현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쌤소나이트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파격적이고 트렌디한 디젤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감성을 담은 ‘네오펄스 디젤(NEOPULSE DIESEL)’ 캐리어를 선보인다.

쌤소나이트 X 디젤, 한정판 캐리어 출시 | 3
<사진제공=쌤소나이트(Samsonite)>

한정판 쌤소나이트 ‘네오펄스 디젤’ 캐리어의 가장 큰 특징은 대조적인 매력의 유니크한 비주얼로, 블랙 컬러로 시작해 위로 올라갈수록 점차 투명해지는 하프-시스루(Half See-through)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투명한 제품 상단을 통해서는 가방 내부를 들여다볼 수 있으며, 짙은 블랙 컬러의 제품 하단부는 프라이빗하게 내용물을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캐리어 전면에는 블랙 플레이트 위 비비드한 색감으로 콜라보레이션 로고를 프린트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쌤소나이트는 ‘네오펄스 디젤’ 캐리어에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겸비한 디테일을 적용해 캐리어의 완성도를 높였다. 대표적으로 캐리어 내부에 구성된 드로스트링 백은 효율적인 수납을 도울 뿐 아니라 탈부착이 가능해 비치백 등으로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바퀴에는 디젤을 상징하는 모히칸 로고를 각인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으며, 기내 반입 사이즈 캐리어는 외부에 USB 포트를 구성하여 내부 포켓에 보조 배터리를 수납한 뒤 케이블을 연결하면 이동 중에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디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드레아 로소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에서 디지털 시대의 부상으로 SNS 등을 통해 스스로를 오픈하는 동시에 한편으로는 개인적인 영역을 사수하며 공유와 프라이버시의 균형을 유지하려는 현대인의 심리를 표현했다”라고 설명했다.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최지원 팀장은 “100년 이상의 헤리티지를 가진 여행 가방 시장의 리더 쌤소나이트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세계적으로 매니아 층을 보유한 디젤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결합으로 혁신적인 제품이 탄생했다”라며 “’쌤소나이트 X 디젤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소비자들이 색다른 시각으로 여행 가방을 바라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쌤소나이트는 12월부터 패션 관련 SNS 채널 등을 통해 ‘쌤소나이트 X 디젤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의 특징을 유니크하고 위트 있게 담아낸 캠페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네오펄스 디젤’ 캐리어는 높이 55cm, 69cm, 75cm 세 가지 사이즈로 선보이며 가격은 각각 498,000원, 588,000원, 618,000원이다. 제품은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81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