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몽블랑, 품격있는 홀리데이 기프트 제안

몽블랑, 품격있는 홀리데이 기프트 제안 | 1
<사진제공=몽블랑(Montblanc)>

일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성큼 다가왔다.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표현하기 위한 연말 선물은 놓쳐서는 안 될 연말의 묘미다.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사랑과 감사의 의미를 담은 연말 선물은 주는 사람의 진심을 전하기에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보다 특별한 연말 선물을 준비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혁신적 디자인과 감각, 뛰어난 품질,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시대를 초월하는 가치 있는 컬렉션을 제작해 온 몽블랑(MONTBLANC)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연말 선물을 제안한다.

# 남자를 위한 몽블랑 선물 아이템 추천

몽블랑, 품격있는 홀리데이 기프트 제안 | 2
<사진제공=몽블랑(Montblanc), 마이스터스튁 어반 6cc 지갑, 몽블랑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

지갑과 시계는 연말 선물로 많은 남성들에게 사랑 받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몽블랑의 지갑과 시계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남자 스타일의 정석을 연출해준다.

몽블랑, 품격있는 홀리데이 기프트 제안 | 3
<사진제공=몽블랑(Montblanc)>

‘마이스터스튁 어반 6cc 지갑’은 심플한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프론트 포켓 2개, 카드 슬롯 6개로 과하지 않고 적절한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불필요한 장식 없이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몽블랑의 지갑 제품은 매장에서 이니셜 엠보싱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연말 선물 시 특별함도 함께 전할 수 있다.

# 여자를 위한 몽블랑 선물 아이템 추천

몽블랑, 품격있는 홀리데이 기프트 제안 | 4
<사진제공=몽블랑(Montblanc)>

날짜, 요일, 월, 문페이즈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손목 위의 달력이라 불리는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는 한 해를 되돌아보고 다가올 새해를 계획하는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는 42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제품으로, 기요셰 패턴, 촘촘한 작은 주름에서 본 뜬 "필레 소테(filet sauté)" 기요셰 모티브와 유니크한 레일웨이 트랙이 들어간 세련된 다이얼이 특징이다. 다이얼의 가장자리를 둘러싼 31개의 숫자를 따라 도는 작은 빨간 초승달 모양인 핸즈로 날짜를 읽으며, 요일과 월은 다이얼 위쪽의 창에 표시되고, 아래 부분은 문페이즈를 보여 준다.

몽블랑, 품격있는 홀리데이 기프트 제안 | 5
<사진제공=몽블랑(Montblanc), 뮤즈 마릴린먼로 펄 에디션 만년필, 보헴 데이 앤 나잇 >

한 해를 정리하고 신년 계획 세우는 연말 시즌, 만년필과 시계는 앞으로의 시간을 계획하고 기록하기에 제격인 선물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몽블랑 만년필과 시계는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고급스러운 아이보리 컬러로 일상 속 품격을 높여줄  ‘뮤즈 마릴린먼로 펄 에디션’은 마릴린 먼로가 영화 ‘7년만의 외출’에서 입고 나온 화이트 홀터넥 드레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됐다. 펜 클립 끝 부분에 장식된 진주는 마릴린 먼로와 전설적인 야구 선수 조 디마지오와의 로맨스를 담고 있는데, 그가 사랑을 약속하면서 선물한 진주 목걸이를 표현했다. 특별한 스토리를 가진 ‘뮤즈 마릴린먼로 펄에디션’은 연말 연시 한층 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한층 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한층 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보헴 데이 앤 나잇’은 몽블랑의 대표적인 레이디 워치 중 하나이다. 소형 컴플리케이션을 지닌 이 시계는 사랑스럽고 우아한 품격을 지니고 있다. 레드 골드 플로랄 아라비아 숫자가 우아함을 강조하고, 독특한 데이&나잇 인디케이터로 낮밤이 바뀌는 모습을 신비롭게 표현했다. 또한 블루 카프스킨 레더 스트랩을 매치해 고급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몽블랑 관계자는 “연말 연시를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지니는 특별한 몽블랑 제품을 통해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몽블랑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12월 6일부터 25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몽블랑 홀리데이 카드를, 8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트롤리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유나이티드 항공과의 협업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으로, 프로모션 기간 중 몽블랑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 중 한명을 추첨해 유나이티드 항공의 샌프란시스코행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850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