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버켄스탁, 19FW 파사데나 투 슈즈 출시

<사진제공=버켄스탁(BIRKENSTOCK)>

LF가 전개하는 독일 캐주얼 슈즈 브랜드 버켄스탁(BIRKENSTOCK)이 남성들을 위한 새로운 파사데나 투(PASADENA Ⅱ) 슈즈를 출시했다.

버켄스탁에서 19FW 시즌을 맞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파사데나(PASADENA) 모델을 업그레이드한 파사데나 투 를 선보인다.

블랙, 에스프레소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파사데나 투는 최고급 그레인 가죽을 사용하였으며, 모던한 디자인으로 캐주얼 룩과 포멀한 룩 어디에나 착장 가능하다. 더불어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된 브라운 색감의 티 컬러 파사데나 투 를 함께 출시한다.

스웨이드 소재의 파사데나 투는 버켄스탁만의 기술력으로 구현한 하이드로포빅 가죽으로 제작되어 일정 수준의 방수가 가능하다. 또한 마이크로피버 소재를 사용하여 통기성을 강화했으며, 발 뒤꿈치 쪽 패드를 보강하여 착화감을 증대시켰다.

무엇보다 파사데나 투 는 발의 아치를 잡아주는 풋베드를 적용하여 오래 신어도 편한 착화감과 발 건강에 도움을 주도록 제작되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파사데나 투 라인은 전국 유명 백화점 내 버켄스탁 매장과 라움에디션 매장 외 LF몰에서 함께 만날 수 있다.

292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