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빛나는 순간 함께 해 줄 ‘조이그라이슨’ 홀리데이 에디션

빛나는 순간 함께 해 줄 ‘조이그라이슨’ 홀리데이 에디션 | 1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Joy Gryson)>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이 연말연시를 맞이해 2019 홀리데이 캠페인 ‘Brilliant Moment with JOY’를 공개했다.

조이그라이슨의 2019 홀리데이 캠페인 ‘Brilliant Moment with JOY’는 세련되고 매력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조이그라이슨 여성들의 빛나는 순간을 함께 하고자 기획되었다.

캠페인 테마를 담아 소중한 순간에 자신을 돋보이게 연출해 줄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핸드백 3종과 스페셜 기프트 ‘조이 이어링(Joy Earring)’을 선보인다.

빛나는 순간 함께 해 줄 ‘조이그라이슨’ 홀리데이 에디션 | 2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Joy Gryson), ‘루비’, ‘나오미 벨벳’, ‘아그네스’ (오른쪽부터 시계 방향)>

이번 캠페인에서 제안하는 홀리데이 에디션인 ‘나오미 벨벳’, ‘아그네스’, ‘루비’ 핸드백은 모임이 잦은 연말연시, 세련되고 품위 있는 파티룩을 완성하는데 손색이 없다.

‘나오미 벨벳’ 은 조이그라이슨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벨벳 소재로 제작하여 시크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아그네스’ 는 천연 양가죽 소재로 고급스럽고, 퀼팅 체인백 스타일로 여성스럽고 도시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루비’ 는 최상급 이태리 소가죽 소재와 양가죽을 사용해 특유의 빈티지한 감성이 돋보인다. 크로스백과 토트백 2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었다.

여기에 홀리데이 기프트로 선보이는 ‘조이 이어링’은 조이그라이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뉴욕 클래식 감성을 담아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영원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조이그라이슨의 시그니처 장식인 ‘루프’ 장식에서 영감을 받아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에 여성스러운 곡선미를 살렸다. 

한편 연말연시를 맞아 올 한해 조이그라이슨을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조이그라이슨은 12월 6일부터 백화점 매장에서 홀리데이 에디션인 ‘나오미 벨벳’, ‘아그네스’, ‘루비’ 핸드백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조이 이어링’ 교환권과 함께 홀리데이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12월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홀리데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9년 가장 눈부신 순간을 캠페인 슬로건인 #MY_BRILLIANT_MOMENT 해시태그와 함께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조이 이어링’을 증정한다.

조이그라이슨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 깊은 연말을 위해 조이그라이슨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스페셜 기프트 ‘조이 이어링’과 홀리데이 에디션 핸드백을 제안한다.”라며 “캠페인 테마처럼 여성들의 가장 빛나는 순간에 조이그라이슨이 함께 하길 기원한다.” 라고 말했다.

조이그라이슨 2019 홀리데이 캠페인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W컨셉 및 조이그라이슨 플래그쉽 스토어 스타필드 하남점 외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343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