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홀리데이 파티룩 스타일링 제안

홀리데이 파티룩 스타일링 제안 | 1
<사진제공=러플 원피스, 블라우스, 스커트, 버킷백 시눈(SINOON) / 무스탕 재킷 숲(SOUP) /귀걸이, 초커 목걸이 리타모니카(Rita Monica)/ 선글라스 마노모스(MANOMOS) / 구두 락포트(ROCKPORT)>

다가오는 연말연시! 한 해를 마무리 하는 각종 모임과 연말 행사로 어떤 옷을 입고 가야 할지 고민이 많아질 것이다.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인 만큼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더욱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지금껏 해보지 못한 과감한 스타일링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데이트, 친구들과 함께하는 파티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비법을 소개한다.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데이트를 계획 중이라면 화려하면서도 러블리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리듬감 넘치는 러플이 돋보이는 장미 패턴의 원피스에 무스탕 점퍼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의 여친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화려하게 떨어지는 드롭 이어링과 가녀린 목선을 강조해줄 벨벳 초커 목걸이로 시선을 압도시키고 스웨이드 소재의 롱 부츠와 포근한 색감이 돋보이는 버킷백으로 마무리해보자. 화려한 파티룩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완벽한 홀리데이 데이트룩이 완성된다.

홀리데이 파티룩 스타일링 제안 | 2
<사진제공=핑크 컬러 코트, 벨티드 재킷, 슬렉스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 / 카멜 컬러 코트 니어앤디어(Near&Dear) / 꽃 모티브 진주 귀걸이 골든듀(Goldendew) / 다이아 귀걸이 로제도르(RoseeDor) / 구두 락포트(ROCKPORT)>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의 모임에 누구보다 우아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롱 코트나 재킷을 매치해보자.

화사한 파스텔 톤의 핑크 컬러 롱 코트나 잘록한 허리를 강조해주는 벨티드 재킷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주고 꽃 모티브가 돋보이는 페미닌한 무드의 진주 귀걸이로 포인트를 주면 얼굴을 더욱 빛나게 밝혀줄 수 있다.

여기에 어울리는 깔끔한 아이보리 컬러의 정장 구두로 마무리하면 친구들 사이에서 돋보이는 모던하면서도 엣지있는 파티 룩이 완성된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보자. 

277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