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젝시믹스, 착용감 극대화한 ‘하이플렉시 릴랙스 레깅스’ 공개

젝시믹스, 착용감 극대화한 ‘하이플렉시 릴랙스 레깅스’ 공개 | 1
<사진제공=젝시믹스>

국내 대표 요가복 전문 브랜드 젝시믹스가 역대급 탄력을 자랑하는 끝판왕 레깅스를 공개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젝시믹스는 부드러운 탄성력과 편안하게 밀착되는 착용감으로 무장한 신제품 ‘하이플렉시 릴랙스 레깅스’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젝시믹스, 착용감 극대화한 ‘하이플렉시 릴랙스 레깅스’ 공개 | 2
<사진제공=젝시믹스>

이번 제품은 기존 하이플렉시 레깅스의 장점인 쫀쫀한 원사에서 나오는 탄력은 물론, 부드럽게 밀착되는 편안한 착용감까지 함께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요가복 라인인 블랙라벨 하이플렉시 원단에 젝시믹스만의 시크릿 원사를 더해 최대치의 텐션과 복원력을 동시에 잡아낸 것.

젝시믹스, 착용감 극대화한 ‘하이플렉시 릴랙스 레깅스’ 공개 | 3
<사진제공=젝시믹스>

여기에 신체 라인을 따라 그려낸 섬세한 입체 패턴은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가볍고 얇은 원사를 양면으로 직조해 비침 현상까지 없앴다. 기존 제품보다 허리 밴딩 라인을 높게 올린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으로 제작해 격한 운동에도 허리 부분을 탄탄하게 잡아주며, 허리 라인에 추가한 3줄 가로 절개선은 보다 확실한 체형보정과 유니크한 디테일을 살려준다.

젝시믹스, 착용감 극대화한 ‘하이플렉시 릴랙스 레깅스’ 공개 | 4
<사진제공=젝시믹스>

또한 블랙, 스틸네이비, 어스카키 등 차분한 컬러부터 마멀레이드, 패션오렌지, 로제트핑크처럼 화려한 컬러까지 다채로운 10가지 색상 라인업으로 기획돼 원하는 스타일링에 따라 애슬레저룩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젝시믹스가 야심차게 내놓은 ‘끝판왕 레깅스’ 답게 반응은 폭발적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진행한 ‘10종 컬러 3000장 한정 얼리버드 이벤트’에서는 행사 오픈과 동시에 모든 제품이 품절됐으며, 현재 최단 기간 20만장 판매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젝시믹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하이플렉시 릴랙스 레깅스를 만나볼 수 있는 ‘1+1 이벤트’를 실시하며, 구매는 오프라인과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하이플렉시 레깅스 원단의 탄성과 복원력을 최대치로 살리고 착용감까지 부드럽게 보완해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고퀄리티의 프리미엄 레깅스로 탄생했다”며 “앞으로도 명실상부 국내 대표 레깅스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는 것은 물론, 꾸준한 제품 개발로 더욱 품질 좋고 다양한 아이템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을 잇달아 선보이며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젝시믹스는 주력 아이템인 ‘셀라라인’부터 올 겨울 새롭게 선보인 ‘아우터’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을 통해 세련되고, 트렌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개하고 있다.

7k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