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런 포 유어 드림’ 4번째 스토리 오픈

뉴발란스, ‘런 포 유어 드림’ 4번째 스토리 오픈 | 1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MyNB 앱을 통해 모금된 포인트의 동일 금액을 추가로 스포츠 꿈나무들에게 지원하는 ‘Run for your dream(런 포 유어 드림)’ 캠페인의 4번째 스토리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Run for your dream’ 캠페인은 스포츠에 꿈이 있는 사회취약계층 청소년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이뤄갈 수 있도록 스포츠 의류, 신발 용품 등을 지원하여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올해 4번째 진행되고 있는 뉴발란스의 CSR (기업의 사회적 책임) 캠페인이다.

뉴발란스, ‘런 포 유어 드림’ 4번째 스토리 오픈 | 2

참여 방법은 뉴발란스 공식 애플리케이션 MyNB에서 쌓은 포인트를 기부하거나 스트라바와 연동하여 달린 러닝 km를 기부할 수 있다. 뉴발란스는 MyNB 앱을 통해 고객들이 기부한 포인트만큼 동일한 금액을 추가로 지원해 두 배로 기부한다.

이번 캠페인은 ‘꿈의 킥오프, 미래의 여자 축구 국가대표 꿈나무들’ 의 타이틀로 누구보다 축구를 사랑하고, 함께 하는 즐거움을 알아가는 네 소녀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전라남도에서 유일한 여자축구부가 있는 광양 중앙초의 범예주, 김애리, 임이랑, 이여은 선수들의 축구에 대한 열정과 우정, 여자 축구 국가대표를 꿈꾸며 꿈을 키워가는 과정들을 스토리로 담았다.

뉴발란스, ‘런 포 유어 드림’ 4번째 스토리 오픈 | 1

뉴발란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은 비교적 소외되어 있고 열악한 환경의 여자 유소년 축구를 재조명하고, 어린 선수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여자 축구 국가대표의 꿈을 이뤄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연말연시에 더불어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과 러닝을 통한 건강한 기부 문화 확산을 통해 개인과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뉴발란스는 이번 ‘꿈의 킥오프, 미래의 여자 축구 국가대표 꿈나무들’ 캠페인의 대중들의 관심을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39 Views
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