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뉴발란스, 배우 이동휘의 몽환적인 화보 공개

뉴발란스, 배우 이동휘의 몽환적인 화보 공개 | 1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패셔니스타 배우 이동휘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이동휘는 얼마 전 종영한 tvN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열연을 펼치는 등 연기자로서의 입지는 물론 평소에도 남다른 스타일링 감각을 뽐내며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평소 뉴발란스 신발을 즐겨 신는 그는 앞서 뉴발란스의 MT410v5 화보부터 뉴발란스X이스트로그 콜라보, 878 트리플 블랙/카키 등 여러 패션 화보를 통해 주목을 받았다.

이처럼 다음 행보를 위해 그가 선택한 뉴발란스 제품은 최근에 발매된 감각적인 도시 감성과 활동적인 아웃도어 감성이 합쳐진 트레일화 ‘ML703’이다.

뉴발란스, 배우 이동휘의 몽환적인 화보 공개 | 3

특히, 이번에 공개된 화보 콘셉트는 ML703 슬로건 ‘TO BE TRENDY, STEP INTO UNKNOWN TERRAIN’, 즉 ‘트렌드를 위해서는 미지의 영역에 들어서야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에 따라 미래 지향적인 우주 콘셉트로 촬영된 화보에서 이동휘는 ‘ML703’을 활용해 시크하고도 몽환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분위기를 발산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레더 소재의 자켓과 팬츠, 선글라스 등의 아이템을 올 블랙으로 코디해 차별화된 올블랙 스타일링을 뽐냈다. 더불어 오버사이즈 아노락에 조거팬츠로 평소 보지 못했던 트렌디한 패션부터 긴 기장의 롱 코트와 트렌치 코트를 레이어드 하는 등 ML703을 매치해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였다.

화보 속 이동휘가 착용한 ML703은 MT703의 2020년 복각 버전으로,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어반 익스플로러 아이템이다. MT703의 신세틱 레더 콤비 어퍼와 러버 아웃솔 등 트레일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텅과 어퍼를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게 심플하면서 시크한 분위기의 블랙과 그레이 컬러를 사용해 한층 더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했다. 이달 13일 공식 출시되어 현재 뉴발란스 온라인 스토어와 뉴발란스 전국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남성용은 블랙과 그레이, 여성용은 블랙으로 가격은 12만 9,000원이다.

1.5k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