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내셔널지오그래픽, 2020년 새로운 모델 ‘정혁’ 선정

<사진제공=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2020년 새로운 모델로 모델 정혁이 발탁됐다.

<사진제공=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평소 런웨이와 브라운관을 통해 보여준 정혁 특유의 자연스럽고 자신감 넘치는 캐릭터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라며 “정혁이 패션, 예능계를 넘어 디지털 채널에서 밀레니얼 세대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만큼 보다 많은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밝혔다.

<사진제공=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정혁은 모델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방송계에서도 독보적인 매력과 눈에 띄는 개성으로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현재 절찬리에 방송 중인 tvN ‘플레이어’ 시즌 2, MBC ‘끼리끼리’, KBS2 ‘배틀트립’에 출연하며 대체할 수 없는 존재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정혁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의 2020년 SS 시즌 첫 화보는 2월 중순, 브랜드 공식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154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