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태원 클라쓰’ 김다미, 통통 튀는 패션 센스

<사진출처= JTBC ‘이태원 클라쓰’>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연출 김성윤 / 극본 조광진)이 회를 거듭할수록 화제성이 짙어지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속 김다미의 패션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극 중 김다미는 다방면에서 재능을 보이는 천재, 조이서 역을 맡아 동명의 웹툰 원작 캐릭터와 놀라울 정도의 싱크로율을 보이며 완벽 변신에 성공하였다. 독특한 캐릭터에 걸 맞는 통통 튀는 그녀의 패션 센스는 지난 14일 방송분에서도 빛을 발했다.

<사진출처= JTBC ‘이태원 클라쓰’>

언발란스한 프릴 장식이 돋보이는 원피스에 오버사이즈 울 자켓을 매치하였으며, 라운드 쉐입의 오프화이트 컬러 숄더백으로 포인트를 살린 조이서 특유의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김다미가 선택한 오프화이트 컬러의 숄더백은 견고한 소가죽과 소프트한 양가죽 소재를 믹스하여 만든 제품으로 모던한 감성의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GRYSON)’의 시에라 숄더(Sierra Shoulder)로 숄더 기장에 따라 숄더백부터 트렌디한 크로스 스타일까지 연출이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한 편, 김다미가 출연하고 있는 JTBC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 토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1.1k Likes
5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