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한예슬, 펜디와 함께 ‘데이즈드’ 커버 장식

배우 한예슬이 눈부신 미모를 뽐내며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와 함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DAZED KOREA)’ 3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한예슬은 이탈리아의 눈부신 여름 날을 보내는 여성의 룩을 우아하게 구현한 펜디의 2020 봄/여름 컬렉션을 아름답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그린 톤의 경쾌한 플라워 프린트를 바탕으로 스커트의 은밀한 시스루 컷아웃 디테일이 돋보이는 룩, 비키니 웨어를 매치해 위트와 매력을 배가시킨 룩 등 한예슬은 다채로운 톤과 질감의 펜디의 아이템들을 활용해 자신만의 것으로 연출했다.

특히 브랜드의 대표 백인 피카부와 바게트의 디테일들을 섬세하게 살리는 연출, 아이템들을 돋보이게 하는 포즈로 화보 촬영 내내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촬영을 위해 특별히 뉴욕 기반으로 활동하는 포토그래퍼 피터 애쉬 리(Peter Ash Lee)가 참여했으며, 펜디와 함께 완성한 이번 화보는 데이즈드 매거진 3월호와 데이즈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61 Likes
4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