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기생충의 배우 ‘최우식’ 데일리룩 따라잡기

# 귀여운 남친룩, 체크 코트를 활용한 깔끔한 스타일링

<사진제공=커스텀멜로우(customellow)>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참석 후 귀국한 최우식의 공항패션이다.

흰색 티셔츠와 청바지 차림의 평범한 룩에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코트를 착용해 포인트를 줬다. 여기에 네이비 컬러의 비니와 옐로우 컬러의 스니커즈를 매치해 룩에 화사함을 더한 남친룩을 완성했다.

최우식이 공항패션으로 착용한 체크패턴의 코트는 커스텀멜로우(customellow)의 제품이다. 밀리터리 재킷을 현대적으로 해석해 캐주얼한 무드가 강하며, 포켓 위로 깔끔하게 이어지는 체크 패턴에서 세심함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이너와 팬츠를 매치해 코트의 포인트를 살리는 것이 좋은 스타일링 방법이다.

# 다가올 봄 스타일링으로 제격, 세련된 청청 패션

<사진제공=좌 최우식 공식 인스타그램 / 우 브룩스 브라더스(Brooks Brothers)>

웬만한 사람들은 소화하기 어렵다는 청청패션도 최우식은 본인만의 세련된 느낌으로 소화했다.

사진 속의 최우식은 데님 셔츠와 팬츠를 착용했으며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해 전체적으로 밝은 톤의 룩을 선보였다. 마구잡이로 접어올린듯한 롤업은 룩에 빈티지한 무드도 더했다.

이와 비슷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싶다면 브룩스 브라더스(Brooks Brothers)의 셔츠를 추천한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활용도가 높은 연한 블루 컬러의 제품으로 다양한 컬러의 제품과도 잘 어울린다. 특히 네이비 컬러의 재킷과 팬츠를 함께 착용한다면 깔끔한 톤 온 톤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73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