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빛나는 K-POP 스타들, “패션위크 가는 길”

<사진제공=프라다>

K-POP 스타들이 2020 FW 시즌 패션위크 참석을 위해 출국 길에 올랐다.

럭셔리 브랜드의 선택을 받은 글로벌 아이돌들의 공항 패션을 살펴보자.

<사진제공=프라다>

최근 글로벌 패션 피플로 주목받고 있는 블랙핑크 리사는 ‘프라다’ 2020 FW 컬렉션에 초청받았다. 이탈리아 밀라노로 가기 위해 공항을 찾은 리사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 원피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플리츠 스타일의 밑단이 페미닌한 그레이 니트 원피스에 잔잔한 플라워 패턴의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로퍼와 크로스 토트백으로 마무리했다. 모두 ‘프라다’ 제품으로, 특히 모던한 블랙 토트백은 부드러운 소가죽을 사용해 위빙 디테일을 섬세하게 구현했다.

<사진제공=구찌>

아이유는 ‘구찌’ 2020 가을-겨울 여성 패션쇼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아이유는 ‘구찌’의 2020 크루즈 컬렉션 룩인 블루-멀티컬러 더블 브레스트 케이프와 아이보리 울 터틀넥을 착용했다.

<사진제공=구찌>

여기에 블랙 컬러의 ‘주미’ 삭스 힐과 홀스빗 디테일의 ‘1955 홀스빗 탑 핸들 백’을 매치,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했다.

78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