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버버리, 2020 가을 겨울 컬렉션 공개

<사진제공=버버리, 2020 가을/겨울 버버리 컬렉션>

런던에서 버버리의 고전미, 클래식 스타일과 위트있는 뉘앙스의 조화가 담긴 2020 가을겨울 컬렉션이 진행됐다.

<사진제공=버버리, 2020 가을/겨울 버버리 컬렉션>

이번 컬렉션은 리카르도 티시의 4번째 컬렉션으로 최근 런던으로 돌아온 그가 간직한 개인적인 향수에서 출발했다.

<사진제공=버버리, 2020 가을/겨울 버버리 컬렉션, 최소라>

그가 커리어를 시작하던 무렵 즐겨듣던 음악과 장소, 만났던 사람들에 대한 노스텔지어에서 비롯한 영감은 버버리에서 보여주고 있는 그만의 언어와 코드로 펼쳐졌다.

<사진제공=버버리, 2020 가을/겨울 버버리 컬렉션, 신현지>

버버리와의 만남 이후, 브랜드의 아카이브에 대한 이해와 해석을 정립하고 실현하는 리카르도 티시는 그 어느때보다 클래식에 집중했다. 컬러 레이블은 최소한으로 보여줬으며, 버버리가 가진 스트라이프와 체크 패턴의 앙상블은 런웨이에서 유연하게 펼쳐졌다.

<사진제공=버버리, 2020 가을/겨울 버버리 컬렉션, 김도현>

한편, 이번 컬렉션에선 반가운 얼굴들로 국내 모델 3인방도 만나볼 수 있었다. 지난 몇 시즌간 메인 모델로 런웨이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델 최소라와 신현지. 새로운 슈퍼 루키로 모델 김도현의 데뷔까지.

버버리의 2020 가을/겨울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풀 영상으로 볼 수 있다.  

69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