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베네통, 90년대 헤리티지 감성을 재해석하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베네통코리아(대표 조형래)가 90년대 헤리티지 감성을 재해석한 글로벌 컬렉션을 론칭한다.

이번 글로벌 컬렉션 론칭과 함께 남성 라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하면서 여성, 남성, 키즈 브랜드의 구성을 모두 갖춘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서 새롭게 도약할 계획이다. 베네통 글로벌 컬렉션은 컬러풀한 베이직 제품군과 시즌 별 테마가 있는 패션 제품군으로 구성되었고, 티셔츠, 후드 티셔츠, 스웨트셔츠, 니트 풀오버 등의 다양한 캐주얼 의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일 예정이다.

베네통코리아는 글로벌 컬렉션 런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남성 고객 공략에 나선다. 기존 베네통 남성 라인을 기억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90년대를 대표하는 헤리티지 브랜드로서 추억을 소환하고,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타깃으로 베네통만의 남성 캐주얼 스타일을 새롭게 제안할 계획이다.

베네통 글로벌 컬렉션은 지난 2일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선 론칭을 시작으로 3월 중순경 베네통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출시된다.

134 Likes
4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